오늘날 70% 이상의 거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 홈페이지는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는 핵심 도구로 자리 잡았습니다.
기업홈페이지제작은 신중하게 접근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업체 선정 시 고려해야 할 두 가지 필수 기준을 소개합니다.
오늘날 현명한 기업들은 데이터를 확인하고, 사이트를 유지보수합니다.
우리는 분석 툴을 통해, 어느 영역에서 방문자가 이탈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 2가지 경우가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1) 디자인만 고려한 홈페이지 | (2)사업을 이해하고 타겟층을 고려한 홈페이지
두 곳 다, 전환율이 예상보다 낮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디자인만 고려한 홈페이지는 텍스트부터 이미지까지 전체 100%를 바꿔야합니다.
기획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연결되는 메시지가 없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탈 포인트를 파악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반면, 명확한 기획이 있던 홈페이지는 2-3 개의 섹션만 변경하면 됩니다.
해당 영역에서 이어진 메시지가 방문자들에게 효과가 없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텍스트를 다른 것으로 수정하고, 그에 맞게 디자인만 조금 변경해주면 끝납니다.
따라서 고도화(전환율을 점점 높이는 과정)도 쉽다.
디자인만 고려한 홈페이지들은 로또와도 같다. 수없이 홈페이지의 전체 디자인을 바꿔본다.
그러다가 한 종류의 디자인이 얻어걸려야 정상적인 홈페이지 운영이 가능해진다.
이는 기업 담당자에게 있어, 엄청난 부담감이다.
상사에게 추가 디자인 변경에 대한 예산 증액 요청을 수없이 요구해야한다.
3월 달에 마무리하기로 된 프로젝트는 6월까지 이어진다.
기업홈페이지제작을 고민 중인가? 그렇다면 꼭 사업체를 이해하는 업체와 컨택해야한다.
WEBDOT이 제안하는 웹사이트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웹닷(이하 ‘회사’)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홈페이지 제작 상담 및 진행
2. 수집/이용 항목 : 회사명, 이름(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상담유형, 상담내용
3. 보유 및 이용기간 : 홈페이지 제작 상담 종료후 6개월,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
4. 개인정보처리담당 : 전화 070-8028-3240 / 이메일 contact@webdot.co.kr
방문청소업체 클린애착, 22년 리뉴얼 진행
일 평균 문의량 4건 → 10건 상승
(리뉴얼 이후 2주 통계)